직업

JOB

아름다운 자연의나라, 호주에서 안정적인 일자리가 필요하다면?

호주 취업하기!

호주 취업? 걱정하지 마세요!
자이언트컨설팅이 성심 성의껏 컨설팅해드립니다.

호주에 도착한 후 일자리를 찾으며, 이력서를 작성하고 면접을 보고… …,
시간만 따져도 2-3개월은 훌쩍 지나가버립니다. 만만치 않은 호주 현지 물가를 고려해 보면, 구직하는 시간에만 해도 200~300만원 이라는 비용이 훌쩍 소비되어버립니다.
점점 생활비는 떨어져가고 불안감에 휩싸여 조바심에 터무니 없는 금액을 받으며 일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일을 방지하기위해서라도 미리 플랜을 세워놓고 호주로 떠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국내에서야 여권이나 절차도 없이 취업이 가능하지만, 해외비자를 받기 위해 소요되는 시간과 금액은 너무나 아깝습니다.
성공적인 호주 취업을 위하여 자이언트컨설팅과 계획을 세워보세요!

호주의 대표 인턴십

호주에서의 합법적 취업

호주에서 일을 하는 것은 법적으로 보장되어있지만 그 일자리를 구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의식주는 돈으로 해결 할 수 있지만, 구직만큼은 오로지 자신의 능력만으로 해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호주 근로자법의 경우 주당 20시간 파트타이머로 근무가 허용되어있고, 방학이나 휴일인 경우에는 풀타임으로도 근무가 가능합니다.

반면, 워킹홀리데이비자인 사람에 한해서는 시간에 관계없이 일을 할 수가 있습니다.
호주에서 유학생들은 반드시 TFN(Tax File Number : 호주국세청에서 발급해주는 개인 고유번호)가 있어야만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대부분의 고용주들이 급료를 계좌로 지급하고, 세금도 떼야하기 때문입니다.

자이언트 컨설팅 상담센터

호주 유학과 이민, 워킹홀리데이를 쉽게! Giant 컨설팅

24시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