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컨설팅

어학원의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이언트컨설팅 댓글 0건 조회 1,123회 작성일 18-08-14 11:01

본문

1. 종합대학 부설 영어 학교 


종합대학교에서 부설 영어 기관을 설립하여 직접 운영하거나 위탁운영하는 영어학교들이 있다.

규모가 크고 체계적이며 수업방식이 다소 아카데믹하고 대부분의 경우 재학생과 동일하게 대학 시설물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일부의 경우에는 학내 기숙사를 이용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 학비가 다른 영어학교에 비해 비싸고 학생 개개인에 대해서 일일히 관심을 가져주지 못하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

대학이나 대학원 과정에 진학하기를 원하는 학생들 혹은 장기 연수를 원하는 학생들, 그리고 대학의 캠퍼스 생활을 느끼면서 체계적인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 권하고 싶은 영어학교이다.

 



2. 사설 영어 학교


호주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학교로서 대부분의 학교는 독립적인 캠퍼스를 가지고 있지 않고 거의 대부분 시내 중심가의 사무실 빌딩 안에 교실을 두고 있는 실정이지만 기본적인 교육의 질은 호주 정부의 감독하에 엄격히 지켜지고 있다.

매주 월요일에 개강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학교수업외에 Activity (BBQ 파티, 골프,수영,스쿠버 다이빙,써핑 )도 제공하고 있다.

학비가 비교적 저렴하고(장기등록시에 할인된 학비, 매 월 별로 스페셜 가격을 제공하기도 한다) 다양하고 등급별로 세분화된 과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기 실력에 맞는 학급에서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깨끗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여 교통편이 편리한 점도 있다.

이러한 장점때문에 처음 호주에 입국하는 분이나 단기 어학연수를 목적으로 하는분들에겐 바람직한 선택이 될것이다.

 

 


3. TAFE 부설 영어 학교


TAFE(Technical And Further Education)은 전문 기술과 지식을 익히고 취업 및 영주권 취득을 준비하기 위한 호주 국립 기술 전문 기관인데 이 영어 학교는 TAFE에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이 주로 입학하는 학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