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컨설팅

Pathways To University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이언트컨설팅 댓글 0건 조회 1,230회 작성일 18-08-14 10:58

본문

매년 11월이 되면 한국이나 호주나 대학 입학을 위한 노력들에 대한 결실을 보게 됩니다.


특히 한국의 경우 수능이나 수시모집등을 통해 대학진학에 대한 윤곽을 알아 볼수 있는 시간이 되는 것이죠.

본인이나 가족들의 바램대로 소기의 목표를 달성하기도 하지만 그러하지 못한 경우에는 재수, 삼수를 결심하고 자신의 목표에 대한 마음가짐을 되새겨보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경우는 수능이후 성공적인 결과가 없을 경우에는 재수학원(대학 입시 준비학원)을 선택하곤 합니다.

 

호주의 경우에는 YEAR 12 를 반복해서 수업받는 경우 외에는 한국과 같은 재수학원 개념은 없습니다.


다만 그와 유사한 개념의 대학 입학/편입 준비과정이 있습니다.


즉, FOUNDATION 과정이나 DIPLOMA COURSE 를 이수한 경우에는 대학 2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해도 계획만 잘 수립해서 실행한다면 성공적인 대학 입학의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Pathways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유학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대학진학 후 성공적인 학업을 완성 할 수 있도록 대학 진학 전에 영어와 대학에서 공부할 전공분야의 과목들을 선행 수업하는 것이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유학생들의 성공적인 호주 대학 생활의 정착과 훌륭하고 질 높은 유학생활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 주고자 하는데서 나온 대학 자체 프로그램입니다.

 

원하는 대학을 바로 입학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특히 호주 교육시스템에 익숙치 않고 영어 성적이 뛰어나지 않은 유학생들은 이러한 방법을 잘 활용해서 원하는 대학에 성공적으로 입학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대학은

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 (UTS)/INSEARCH

Macquarie University/SIBT

University of Western Sydney (UWS)/UWS College

University of Sydney/ Taylor College

University of New South Wales (UNSW)/UNSW Global

University of South Australia/EIBT

University of Adelaide/EIBT

Finders University/EIBT

Australian National University (ANU)/ANU College

Deakin University/MIBT

등 이 있습니다.


전화/이메일 상담을 통해 Pathways To University 프로그램, 호주대학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