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컨설팅

비자,이민 협력회사 비자 및 이민 협력회사 : HILLS LEGAL HOUSE(SYDNEY) & WEST AUSSIE MIGRATION PTY,L…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3,644회 작성일 19-08-27 21:02

본문

비자 및 이민 협력회사 : HILLS LEGAL HOUSE(SYDNEY) & WEST AUSSIE MIGRATION PTY,LTD(Perth)

 

Overview

 

저희 로펌은 여러분의 현재와 미래의 모든 문제들에 관하여 저렴한 비용과 번거롭지 않는 최소한의 절차를 통해 해결책을 제시해 드립니다. 저희들은 여러분들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는 것을 최선의 가치로 삼으며 비자로 인한 어떠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도록 도와 드리며, 혹시 불가피하게 문제가 발생한 후 저희를 찾아오신다면 최대한 신속히 해결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비자신청 등 많은 부분에서 전문가의 도움없이 혼자 진행을 하시다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당황하시기 보다 전문가인 저희의 도움과 함께 하셔서 향후 발생할 지도 모를 막대한 시간과 노력의 손실을 절약하시는 현명한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Who We Are

 

저희 로펌의 변호사들은 여러분에게 최선의 결과를 가져다 드리도록 헌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가진 문제에 대해 매우 실용적인 해결책을 제시해드리며 호주 최신의 서비스표준이 저희의 법률서비스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로펌 변호사들은 법률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복잡한 문제들을 명확하고 정확하게 설명해 드리며 여러분 개개인의 필요에 맞추어 서비스 할 수 있는 경험많고 자격을 갗춘 변호사들이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하지만 또한 퍼스널한 서비스 제공이 저희의 강점입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 뿐만아니라 향후 전략적인 의사결정에 까지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로펌 대표 변호사는 비지니스 법률 자문에 관련하여 수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특별히 여러분의 투자비자, 사업비자, 및 워크비자에 매우 특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희 대표 변호사는 호주연방법원, NSW대법원에서 변론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있으며 호주 공인회계사, 공인세무사이자 호주 연방법에 의해 등록된 이민 자문사입니다. 저희 로펌내의 다른 이민 분야의 경험 많은 변호사님들과 함께 호주에서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Our promise

 

저희 로펌은 여러분에게 최선의 결과를 선사합니다.


저희 로펌은 첫째 당일회신, 둘째 투명한 비용, 셋째 언제든 연락할 수 있는 담당 변호사 의 세가지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저희 변호사들은 호주 이민법에 정한 등록된 이민 자문사로서 수년간의 이민법률 자문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여 여러분의 비자 선택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법에 정한 항변 절차도 안내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로펌은 호주사무실 뿐만 아니라 한국사무실을 운영함으로써 여러분이 한국에 계시면서 호주에 투자나 사업을 계획하시거나 아니면 호주에 계시면서 체류를 연장하길 원하실 때도 늘 중단없는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비자를 획득하시고 호주에서 첫발을 내딛은 후 조차도 저희는 여러가지 사업 및 투자를 모색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림으로써 끝가지 책임감을 갖고 여러분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